2022. 2. 2. 23:22ㆍ프로필 모음
" 이제는 제대로 나만의 인생을 살아보고 싶어. "
[그리고 작가가 태어났다]
이름: 하이세 리나 / 杯瀬 利菜
성별: 여
나이: 18세(한국 기준), 고등학교 2학년
외모:
(오너 기준 서술) 키 163cm에 조금 마른 몸매. 삐쩍 말랐다기 보다는 살이 붙어있을 곳에는 적당히 붙어있는, 건강한 체형, 예쁜 몸에 가까웠다. 머리카락은 결이 좋고 찰랑거렸으며 곱슬기가 거의 없고 직모에 가까웠다. 길이는 허리 끝부분에 닿을 정도. 고동빛이 감도는 검은 머리카락과 대비되게 피부는 새하얬다. 기본적으로 순하고 청순한 외모지만 눈꼬리 끝이 좀 올라갔다. 눈동자 색은 옥색.
교복은 교칙에 맞게 단정하게 입고, 치마 길이도 다른 또래 학생들에 비해 길었다. 사복은 원피스나 긴 치마 계열을 선호했다.
성격: 원리를 중시하며 소외되는 이를 가만히 두고 보지 못하는 정의감을 지녔다. 상냥하며 다정한 성격이고 꽤 발랄하고 장난스런 면모도 있다. 다만 자신이 당하는 거에 면역은 없어서 장난을 당하면 놀라서 굳는다. 모범생이며 우등생, 노력가이며 자신에게 주어진 것이면 뭐든 갈고 닦고 노력하는 타입. 집안의 억압도 있어서인지 자신을 억누르는 성향이 강하다. 참을성이 강하지만 이게 지나칠 때도 있어서 주변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친구들과 교류하고, 성인이 되어가고, 사사키를 만나면서 이 성향은 조금씩 누그러진다.
특징: 성적이 우수한 모범생이자 우등생. 운동과는 연이 멀지만 무엇이든 최선을 다하고 성실하게 임한다. 사실 문학과 글쓰기를 좋아하며 상당한 재능이 있다. 고등학생 때에는 부모님 몰래 가끔씩 쓰는 정도였지만, 대학생이 되면 문학 동아리에 들어가서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한다.
생일은 9월 24일. 탄생화는 오렌지.
L / H _ 사사키 류헤이, 책(특히 문학 계열), 작문, 종이 냄새, 예쁜 필기구, 전골, 곤약, 커피 케이크 / 억압, 강요, 답답함, 해삼